스튜디오 토론장

콘테스트 후보작 투표관련

작성자 : 창작나무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조회 385 2019 09-06 16:47

현재 콘테스트 후보작 투표 이벤트가 계속 진행중 입니다. 모르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여..? 그런데 콘테스트 후보작 투표수를 조작하는 행위를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몇일전까지 투표수가 하위권에 머물던 맵이 갑자기 1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투표수가 30개가 더 늘어나 2위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1인당 투표수는 3개씩 주어지는데 다른 맵의 투표수는 변동없이 딱 그 맵만 30개가 늘어났습니다. 너무 이상해서 알아보던 도중 또 다른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맵 제작자분은 카스내에서 나름 힘이 있는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클랜에서 친목도모를 하며 오로지 본인맵에만 투표하도록 유도하였다고 들었습니다. 모두가 고생하여 힘들게 후보작에 올라가서 정정당당하게 투표를 받아야하는데 이건 진짜 좀 아닌거 같습니다. 예전에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도 제작자분들 많이 접었는데 이러다가 얼마 남지 않은 제작자들도 다 떠나갈 것 입니다. 제 생각에는 조작행위 즉 어뷰징으로 판단되어 이용약관과 운영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보여서 문의를 해볼 예정인데 제제가 이루어질지는 모르겠습니다. 속상한 마음에 이렇게 글쓰게 되었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보면 뉴비 / 복귀 유저분들은 맵도 안해보시고 그냥 1위 2위 3위 맵에 투표하시던데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하위권에 있는 4위 5위 6위 맵도 한번 해보시고 작은희망이라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투표기간 동안 조금이나마 공정한 투표가 되었으면 좋겠고 상금도 적지 않은 만큼 공정하게 서로 경쟁하며 모두가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콘테스트 투표하는 곳은 http://csonline.nexon.com/Eventfull/E190425_StudioContest/Season3 << 여기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ㅠㅠ 조작당한기분이네요 1등 못하겠지만 감사합니다 투표해주신분들께! 눈꽃나이트 2019-09-0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