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상세보기

예제 - 레벨 업 #시나리오
창작자
블로그
더보기
스튜디오 소개 열람중

업데이트 목록

작성 된 업데이트 목록이 없습니다.
업데이트 목록 추가 버튼 클릭으로 새로운 목록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예제 - 레벨 업 #시나리오

플레이 모드 창작자 : 익스트림트롤 2021 08-18 06:58 응원포인트 1.1K 플레이 631 목록 가기

업데이트 날짜: 2021.08.27

루아 스크립트와 함께 쓰지 못 하는 시나리오 레벨 업 기능을 루아로 구현한 간단한 예제 맵입니다.

>>설정 가능한 옵션 & 기본값<<

* 최대 레벨 = 1000
* 1레벨 경험치 = 10
* 레벨 업 시 경험치 증가 = 10
* 레벨 업 시 공격력 증가 = 5
* 레벨 업 시 체력 증가 = 10
* 레벨 업 시 방탄복 증가 = 10
* 몬스터 타격 시 경험치 = 0.1배
* 레벨 업 시 체력/장비 회복 = true
* 하드코어(죽으면 초기화) = false

간단한 몬스터 소환 함수가 있어요. 맵을 가져가서 사용해 보세요.

!알림!
루아 적용 시 몬스터는 함정의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킬블록 제외)

버그&오류&건의사항은 >>익스트림트롤<< 쪽지 주세요

<2021-08-19>
-탄약 보충 스크립트 제외 (미적용 버그)
-탄약무제한 적용여부 설정 추가(기본값: 활성화)
-아군공격 비활성화
(루아에서 비활성적용이 안되면 플레이모드설정에서 바꿔주세요)
-4번 예제몬스터 추가
[
A104RL
체력: 500,000
아머: 500,000
데미지: 1500
획득 코인: 1,000,000
]

<2021-08-27>
-루아 스크립트에 적용돼 있는 몬스터 소환 함수 안정화
-레벨 관련 버그 수정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