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토론장

(스크립트) Common 무기옵션 설정법

작성자 : 익스트림트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조회 413 2020 12-02 19:43



Class Common.WeaponOption

무기 옵션 객체

Tables

Common.WeaponOption.color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Common.WeaponOption.weaponid가리키고 있는 무기종류를 가져옵니다.
Common.WeaponOption.user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Common.WeaponOption.price무기 구매가격(Common.SetNeedMoney 설정이 필요합니다)
Common.WeaponOption.damage데미지 배율(Game.Weapon 클래스와 함께 설정할 경우 둘다 곱연산 합니다)
Common.WeaponOption.penetration관통력 배율
Common.WeaponOption.rangemod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쇠율에 대한 배율
Common.WeaponOption.cycletime연사 속도 배율
Common.WeaponOption.reloadtime장전 속도 배율
Common.WeaponOption.accuracy정확도 배율
Common.WeaponOption.spread동작을 수행할때 정확도가 떨어지는 정도에 대한 배율

Methods

Common.WeaponOption:SetBulletColor (color)총 발사시 지정한 색상의 발사 경로가 나옵니다


WEAPON
스크립트에서 생성, 수정 가능한 무기

Fields:

  • P228 P228
  • Scout 스카우트
  • XM1014 XM1014 자동 샷건
  • MAC10 MAC-10
  • AUG AUG
  • DualBeretta 듀얼 베레타
  • FiveSeven 파이브-세븐
  • UMP45 UMP45
  • SG550Commando SG550 코만도
  • Galil 갈릴
  • FAMAS 파마스
  • USP45 USP45
  • Glock18C 글록 18C
  • AWP AWP
  • MP5 MP5
  • M249 M249
  • M3 M3
  • M4A1 M4A1
  • TMP TMP
  • G3SG1 G3/SG-1
  • DesertEagle50C 데저트 이글 50C
  • SG552 SG552
  • AK47 AK-47
  • P90 P90
  • SCAR SCAR
  • USAS12 USAS12
  • QBB95 QBB95
  • MG3 MG3
  • DualMP7A1 듀얼 MP7A1
  • AK47Custom AK47 커스텀
  • DesertEagle50CGold 데저트 이글 50C 골드에디션
  • WinchesterM1887 윈체스터 M1887
  • M134Minigun M134 미니건
  • F2000 F2000
  • WinchesterM1887Gold 윈체스터 M1887 골드에디션
  • LightningAR1 라이트닝 AR-1
  • M24 M24
  • DualInfinity 듀얼 인피니티
  • DualInfinityCustom 듀얼 인피니티 커스텀
  • QBB95AdditionalMag QBB95 + 추가 탄창
  • MP7A1ExtendedMag MP7A1 확장 탄창
  • SawedOffM79 M79 소드 오프
  • DualInfinityFinal 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 Crossbow 크로스보우
  • USAS12CAMO USAS12 CAMO
  • DoubleBarrelShotgun 더블바렐 샷건
  • KrissSuperV 크리스 슈퍼V
  • TAR21 TAR-21
  • BarrettM95 바렛 M95
  • DualKriss 듀얼 크리스
  • AN94 AN94
  • M16A4 M16A4
  • P90Lapin P90 라팡
  • Volcano 볼케이노
  • MG36 MG36
  • Salamander 샐러맨더
  • LightningSG1 라이트닝 SG-1
  • Tempest 템페스트
  • BlackDragonCannon 흑룡포
  • TMPDragon TMP 드래곤
  • MK48 MK48
  • FNFNC FN FNC
  • L85A2 L85A2
  • AKM AKM
  • HK416 HK416
  • LightningAR2 라이트닝 AR-2
  • Ethereal 에테리얼
  • M32MGL M32 MGL
  • BALROGVII BALROG-VII
  • OICW OICW
  • TripleBarrelShotgun 트리플바렐 샷건
  • Ripper 리퍼
  • K3 K3
  • Needler 니들러
  • SKULL4 SKULL-4
  • BALROGXI BALROG-XI
  • AK74U AK74U
  • PlasmaGun 플라즈마건
  • Leviathan 레비아탄
  • UTS15PinkGold UTS-15 핑크 골드
  • CompoundBow 컴파운드 보우
  • ARX160 ARX-160
  • GaeBolg 게이볼그
  • Cyclone 싸이클론
  • SPAS12Maverick SPAS12 매버릭
  • Aeolis 아에올리스
  • PetrolBoomer 페트롤 부머
  • RailCannon 레일캐논
  • Eruptor 용격포
  • Slasher 슬래셔
  • RPG7 RPG-7
  • Guillotine 혈적자
  • CrossbowAdvance 크로스보우 어드밴스
  • FireVulcan 파이어 발칸
  • JackHammer 잭 해머
  • Coilgun 코일건
  • DualUZI 듀얼 UZI
  • LaserMinigun 레이저 미니건
  • M4A1DarkKnight M4A1 다크나이트
  • AK47Paladin AK47 팔라딘
  • AttackM950 어택 M950
  • MagnumDrill 매그넘 드릴
  • DesertEagleCrimsonHunter 데저트 이글 크림슨헌터
  • FlameJackhammer 플레임 잭 해머
  • SG552Lycanthrope SG552 라이칸스로프
  • BroadDivine 브로드 디바인
  • PythonDesperado 파이슨 데스페라도
  • CHARGER7 CHARGER-7
  • BOUNCER BOUNCER
  • StunRifle 스턴 라이플
  • DualBerettaGunslinger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 M249Phoenix M249 피닉스
  • StarChaserAR 스타체이서 AR
  • M32MGLVenom M32 MGL 베놈
  • MG3CSOGSEdition MG3 10th 에디션
  • ThunderGhostWalker 썬더 고스트 워커
  • Stinger 스팅어
  • InfinityLaserFist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 ShiningHeartRod 샤이닝 하트 로드

순서 1. project.json 파일을 연다. (우클릭 - 연결 프로그램 - 메모장)
{
 "game": ["game.lua"],
"ui": ["ui.lua"]
}

이걸

{
 "game": ["common.lua", "game.lua"],
"ui": ["common.lua", "ui.lua"]
}


이렇게 바꾼다


순서 2. common.lua 파일을 만든다. (game.lua 파일 복붙 - 파일 이름을 common.lua로)


마찬가지로 메모장으로 연결해서 열고,
Common.UseWeaponInven(true) -- 무기 인벤토리 기능 사용
이걸 복붙


순서 3. 변경하고 싶은 옵션을 바꾼다.

weapon = Common.GetWeaponOption(Common.WEAPON.P228)
weapon.damage = 2 --데미지 2배
weapon.penetration = 3 --관통력 3배
weapon.rangemod = 4 --거리비례 데미지 감쇠율 4배
weapon.cycletime = 5 --연사속도 5배
weapon.reloadtime = 6 --장전시간 6배
--accuracy(정확도 배율), spread(시간비례 정확도 감쇠율) 두가지는 스크립트 오류로 적용불가
--각 옵션 배율 최대치는 100
Common.WeaponOption.weaponid가리키고 있는 무기종류를 가져옵니다.
Common.WeaponOption.user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Common.WeaponOption.price무기 구매가격(Common.SetNeedMoney 설정이 필요합니다)
Common.WeaponOption.damage데미지 배율(Game.Weapon 클래스와 함께 설정할 경우 둘다 곱연산 합니다)
Common.WeaponOption.penetration관통력 배율
Common.WeaponOption.rangemod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쇠율에 대한 배율
Common.WeaponOption.cycletime연사 속도 배율
Common.WeaponOption.reloadtime장전 속도 배율
Common.WeaponOption.accuracy정확도 배율
Common.WeaponOption.spread동작을 수행할때 정확도가 떨어지는 정도에 대한 배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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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5

  • 대상 스튜맵 : FPS 카스온라인 좀비보스 잡기 나를알려고하지마 2021-02-20
  • 아 그리고, 말씀주신 코드로 짜면 1. 접속시 베테라권총 바로 지급되고 2. 무기 드랍이 안되고 3. 자무기 2번권총 사려면 2번 해야하고 4. 자무기에서 기본 수류탄 구입이 안되고 5. 모든 플레이어 팀킬 설정해도 같은 진영은 킬이 안됩니다. 나를알려고하지마 2021-02-20
  • 제작자 무기 2종은 설정이 안됩니다. (에러가 뜹니다) 그걸 봐서 코드 오류거나, 지원안되는 무기가 아닌지 싶습니다. 나를알려고하지마 2021-02-20
  • 소문자, 대문자 구별해야 되고 오류 뜨면 12:영어로뭐시기 이렇게 뜨면 12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뜻임다 익스트림트롤 2020-12-11
  • Error : runtime error 이 오류가 계속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나를알려고하지마 2020-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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